지금 차원술사 나오지도 않았는데
지평1 보면 벌써 난리나있음

누비들 커서 1730 하드 레이드 투하될 시기 되면 이거 좀 심각해질거같은데 다 꼬접할거같음 ;

싱싱매는 딜러가 편하다는 인식이 있어서 다들 딜러하는거같아 이거 방법이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