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서폿이라서 파찾 할수있으면 웬만하면 파찾으로 하고싶은건데
딜러였으면 걍 편하게 싱싱매 개꿀 하고 갔을거같거든
깐부로 같이갈 애들 잇는거 아니면 혼자 지원하는 딜러들은 싱싱매 안하고 파찾가는 심리가 머임?
시비가 아니고 진짜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