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간히 시간날때 로아 했었고 이번에 복귀해보려는 복귀유저인데요.
이전에 키우던 딜키리가 1710이라 여기에 슈모익 먹일까 했는데 1720까지가 최대 지원 인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그래서 고민은 

1) 다른 캐릭 하나 더 만들어서 여기에 슈모익 + 1710 딜키리는 그냥 깡으로 올리기
2) 1710에 그냥 슈모익 주기

1), 2) 중 뭐가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