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17
조회: 109
추천: 0
복귀 뉴비 1710에 슈모익 주면 별로인가요??간간히 시간날때 로아 했었고 이번에 복귀해보려는 복귀유저인데요.
이전에 키우던 딜키리가 1710이라 여기에 슈모익 먹일까 했는데 1720까지가 최대 지원 인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그래서 고민은 1) 다른 캐릭 하나 더 만들어서 여기에 슈모익 + 1710 딜키리는 그냥 깡으로 올리기 2) 1710에 그냥 슈모익 주기 1), 2) 중 뭐가 나을까요??
EXP
444
(44%)
/ 5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낭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