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을 안 좋은걸 쓰니까
투력 올리는게 안 그래도 빡빡한 딜러들이 있음
난 원한 기습의대가 질량증가 아드 돌대라
사실 뻥투력은 아닌데
얘네가 효율이 가장 좋게 나와서 쓰는거지만
저받 바리 이런거 써야하는 친구들은 투력이 낮더라
근데 보면 템도 잼도 나보다 좋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