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710까지 싱글로 해결되서 뉴비,복귀유저중에 서폿하는사람이 없는거같은데

지금 뉴비,복귀유저들이 1720 되서 4막하드 트라이나 추후 세르카,종막 하드 트라이까지

이런거갈때 서폿없어서 못가는거아닌감..

겨울 로아온떄 서폿 관련 뭐 패치가있어서 이렇게하는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