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02
조회: 210
추천: 0
이판 진짜 ㅈ같았음![]() 뭐 제일윗칸 5 6 뽑아서 알까기로 날리라고? 근데 그래봤자 내 칸에 이미 1 3 박혀있어서 저거 싹 날려버리고 나는 6을 박아놓는다 해도 합 10이라 그정도는 쉽게 따이고 가운데칸은 이미 망했고 밑칸이 그나마 가능성 다른데보단 있는데 그래도 막막하고 누구나 전략은 짤수있는데 전략 짠대로 주사위가 나와 주겠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