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 바드?
바드 3버블 아덴이랑 3종 아덴이랑 차는 시간 비슷해서 걱정이 없음
오히러 내 아덴보다 3버블이 먼저 올라올때도 있음


근데 힐 굴린것도 아닌데
3종 소서보다 3버블이 5~7초 정도 느리게 차는 바드들은 뭐하는거임?
그런 애들은 또
아리아도 무조건 3버블에 맞춰서 올린다고 아리아도 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