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44
조회: 180
추천: 0
진짜 공팟소서로서 바드가 가장 싫은것이잘하는 바드?
바드 3버블 아덴이랑 3종 아덴이랑 차는 시간 비슷해서 걱정이 없음 오히러 내 아덴보다 3버블이 먼저 올라올때도 있음 근데 힐 굴린것도 아닌데 3종 소서보다 3버블이 5~7초 정도 느리게 차는 바드들은 뭐하는거임? 그런 애들은 또 아리아도 무조건 3버블에 맞춰서 올린다고 아리아도 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