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이름 없는 곳은 좀 찝찝하고..
과거부터 사람들 많이 쓴게

ㅋㄹㅇㄷㅇㅌ랑 ㅇㅇㅍ24인데

원래 비싸도 지점 선택 가능한 전자 썼는데 내가 필요한 시간대에 자리 없으면 좀 빡셈
후자는 접속대기에 예약종료도 있고
이번엔 뒤에꺼 써야겠다
여태 이렇게까지 자리 없던적이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