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19
조회: 212
추천: 0
원격 이번엔 다른 업체 쓸까봐넘 이름 없는 곳은 좀 찝찝하고..
과거부터 사람들 많이 쓴게 ㅋㄹㅇㄷㅇㅌ랑 ㅇㅇㅍ24인데 원래 비싸도 지점 선택 가능한 전자 썼는데 내가 필요한 시간대에 자리 없으면 좀 빡셈 후자는 접속대기에 예약종료도 있고 이번엔 뒤에꺼 써야겠다 여태 이렇게까지 자리 없던적이 없었는데..
e-mail : serin_o@naver.com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