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15
조회: 113
추천: 0
질문) 세구빛,암구빛 다음으로는 무슨 카드 모을까요?1710 복귀 뉴비인데..
세구빛 암구빛은 다 모았어요 1710 에서 앞으로를 위해서 무슨 카드세트를 모으는게 좋나요? 레이드마다 화구빛, 토구빛? 뭐 그런것들 많이 쓴다고 들었는데 카드 선택팩이 많아서 어떤걸 위주로 보면 될까요?
EXP
10,266
(58%)
/ 10,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다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