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 복귀 뉴비인데..
세구빛 암구빛은 다 모았어요
1710 에서 앞으로를 위해서 무슨 카드세트를 모으는게 좋나요?
레이드마다 화구빛, 토구빛? 뭐 그런것들 많이 쓴다고 들었는데
카드 선택팩이 많아서 어떤걸 위주로 보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