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03
조회: 116
추천: 0
1710부캐 레이드 뭐 돌까? 투표좀1710이고 1680에서 그냥 한 번에 올린거라 뭐 스펙이고 뭐 파밍이고 거의 아무것도 안되어 있거든?
이상태에서 돈 계속쓰고 성당을 갈빠에 그냥 4막싱글 종막싱글 세르카매칭 이렇게 갈까하는데 세르카 매칭스펙정도면 성당그냥 깨는건가 싶기도하고 4싱, 종싱, 세르카매칭 vs 종싱, 세르카매칭, 성당 추천 좀 해줘 제발 ㅠ 그래도 올리면 메달 골드상점에서 살건 다 살건데
EXP
1,445
(22%)
/ 1,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라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