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이고 1680에서 그냥 한 번에 올린거라 뭐 스펙이고 뭐 파밍이고 거의 아무것도 안되어 있거든?
이상태에서 돈 계속쓰고 성당을 갈빠에 그냥
4막싱글 종막싱글 세르카매칭 이렇게 갈까하는데 세르카 매칭스펙정도면 성당그냥 깨는건가 싶기도하고
4싱, 종싱, 세르카매칭 vs 종싱, 세르카매칭, 성당
추천 좀 해줘 제발 ㅠ 그래도 올리면 메달 골드상점에서 살건 다 살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