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서AMD Ryzen 7 8845HS w/ Radeon 780M Graphics(3.80 GHz)
설치된 RAM16.0GB(15.3GB 사용 가능)
그래픽 카드NVIDIA GeForce RTX 4060 Laptop GPU (8 GB)
AMD Radeon(TM) Graphics (420 MB)
저장소477 GB 중 313 GB이(가) 사용됨

현재 제 노트북 스펙입니다.
24년에 구매했을 땐 로아 상옵으로 돌려도 무리없이 돌아갔는데, 오랜만에 다시 노트북으로 로아를 켜보니 하옵으로도 엄청난 버퍼링과 프레임 드랍이 생깁니다.

그냥 시간이 많이 지나서 성능이 저하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