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59
조회: 185
추천: 0
진지함) 선생님들 저 역대급 고민이 있습니다...제가요 차원술사가요 좀 하고싶은데요
솔직히 차원술사 사람들 점핑 무조건 주니까 다키울거같단말이에요 그럼 차라리 역발상으로 서폿을 키우면? 되는거 아닐까요? 근데 차원술사 점핑 차원술사 말고 다른애한테 쓸수있어요? 안되면 차원술사 키워야하는데 그럼 엄청난 랏폿예상되는데 그냥 지금 일반 슈모익 아직안썼는데 이거 폿에박을까요? 근데 저 서폿 한번도 안해봤는데 그냥 얌전히 차원술사 두마리키울까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