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43
조회: 135
추천: 0
10연승 힘들어하는 사람 많구나운빨ㅈ망겜이니 그럴수야 있다 싶긴한데
그래도 4만포? 가까이 찍을동안 10연승 1만포쯤 때 한번 3만 포쯤에 한 번 더 했는디 근디 사실 단순한 놀이라 그런지 위로 올라갈수록 별 높은 애들이 잘한다기보단 좀 운이 더 좋은 느낌들임 나는 반대로 운이 점점 나빠지는 걸로 밸런싱 한 기분; 그래서 질 판은 그냥 티카투카 안하고 지고 이길 판 확실히 먹기만 하면 점수 올리긴 쉬운데 연승하긴 점점 어려워지는 기분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