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53
조회: 2,302
추천: 4
Pc방 10시간 택틱 추천.jpg![]() 보통 사람들이 오후8시~오후4시 켜놔서 20시간 한번에 채우라는데 실질적으로 좁디좁은 피시방에서 자리를 비우고 그렇게 긴 시간 동안 컴퓨터를 켜놓는건 리스크가 상당히 큽니다. 특히 오후8시 or 오후 1시부터 잼민이들 우르르 몰려오는 구간인데 그 시간에 켜놨다 자리없어서 사장이 꺼버린다던가 무슨일 터지면 어케될지 모름 업체한테 안맞기고 혼자서 잠수작 하려는분들 저녁 11시 ~ 아침 10시 까지 시간충전 해보셈 저녁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7시간을 채웁니다. 그리고 새벽 6시부터 아침 10시까지 다음날 4시간을 채워요 사용시간 끝난 컴퓨터는 자동적으로 꺼집니다. 그럼 이제 퇴근하고 저녁 11시에 다시 피시방가서 사람 빠지는거 체크하고 또 아침 10시까지 사용시간 맞춰놓고 나옵니다. 그럼 아침에 미리 채운 4시간 + 이후 채울 7시간 까지 해서 10시간 정확히 찹니다. 한 시간 여유를 두는 이유는 피시방 시간이랑 실제 누적시간 간혹 오차가 있는 곳이 있어서 그럽니다. 이렇게 하시면 사람도 없어서 무슨짓 당할 걱정도 적고 아침 10시에 딱 컴퓨터가 꺼져서 잼민이들 테러도 피할 수 있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