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팁인데

퇴근해서 19:50분쯤 로아키고
담날 16:10분쯤 끄믄 20시간 된다
(알바한테 자동종료 예약걸어달라고하면 더 좋고)

피방일일보상도 우편으로 다 들어오고
파방 5번만 가믄 100시간 채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