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본을 가져본적이 없어서

미디어에 노출되는 유럽 날씨가 너무 좋으니까

그렇게 윗동네라고는 상상을 못했었음

위도상 북한보다 더 위에 있더만;;

겨울에 안 얼어죽는것도 신기한데

이젠 더워서 난리라고? 에어컨 엄청 팔리겠네?

캐리어 주식 풀매수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