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37
조회: 97
추천: 0
난 유럽이 그렇게 윗동네인줄 몰랐음지구본을 가져본적이 없어서
미디어에 노출되는 유럽 날씨가 너무 좋으니까 그렇게 윗동네라고는 상상을 못했었음 위도상 북한보다 더 위에 있더만;; 겨울에 안 얼어죽는것도 신기한데 이젠 더워서 난리라고? 에어컨 엄청 팔리겠네? 캐리어 주식 풀매수 가즈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