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간하면 대놓고 손댄 애들은 다 좋아졌는데
누락된 애들 + 교감이 내 입장에선 제일 골 때리네
교감은 손대도 ㅂㅅ같다면서?.. 힘내라
근데 혹시 상소가 그럼 ㄱㅊ은 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