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붕할 때 많이 느릿한가..?

질증 껴도 되려나 하면서 세팅하고있는데

질증 낀 세팅값이 로펙에서 공속 +30%이 나오는데

저받 빼고 걍 질증 괜찮을라나?

치적이 111%라.. 어떻게 잡아줘야할지 감이 안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