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28
조회: 114
추천: 0
10추 투력 7000글 보면 이런 기능 좋을거같지 않음?옛날 즐로아에 있던 기능인데
딜러 로펙/전투력 랭킹 - 폿 로펙/전투력 랭킹 3:1로 대조해서 딜러 전투력 7000 = 폿 전투력 n으로 매칭해주는거임 어치피 랏딜이긴 하지만 가이드라인 제시용으로는 좋을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