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할때도 디코에서 사람들 수다떠는거들으면서 같이겜하는걸 좋아했는데
로아하는 실친 없이 혼자 시작해가지고 좀 어렵네

보통 어떤식으로 사람들이랑 친해짐?
친목길드 이런데 냅다 신청넣어도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