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에 충전기 케이블이 있긴한데 충전이 안되드라

알바생보고 말함.

여기케이블 고장나서 충전 안되는데 충전좀 맏겨도되나요?

->아 케이블 하나 더 드릴게요

이것도 충전 안됨

->아 다른거 또 드릴게요

또 안됨

그 ... 한 20분만 충전해주시면 안돼요 ? 카운터에있는걸로?...폰 맏길게요.

->아... 케이블 하나 더 드릴게요


....? 아니 뭔일있었나
본인들 쓰는 충전기가 100프로 있을텐데...

이유가 뭘까?

엊그제저녁 실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