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19
조회: 184
추천: 0
진지)피시방에서 폰 충전은 왜 안해주는걸까?자리에 충전기 케이블이 있긴한데 충전이 안되드라
알바생보고 말함. 여기케이블 고장나서 충전 안되는데 충전좀 맏겨도되나요? ->아 케이블 하나 더 드릴게요 이것도 충전 안됨 ->아 다른거 또 드릴게요 또 안됨 그 ... 한 20분만 충전해주시면 안돼요 ? 카운터에있는걸로?...폰 맏길게요. ->아... 케이블 하나 더 드릴게요 ....? 아니 뭔일있었나 본인들 쓰는 충전기가 100프로 있을텐데... 이유가 뭘까? 엊그제저녁 실화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