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22
조회: 257
추천: 0
주사위 패작을 해야하는 이유일단 지금 75000점인데 20판정도 첫 주사위 승률 확인해보니 10% 확률이네?? 무승부가 10%고
선공 후공은 50% 확률이던데 첫 주사위 나왔을 때 승률이 10%인거는 무섭네... 패작해서 점수 낮춘다음에 다시 한번 확인해봐야겠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