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18
조회: 1,504
추천: 1
1710 구간도 꿀통은 가능해보이네![]() 4.5만골 캐서 언제 해먹냐 싶긴한데 귀골 + 재료 공짜 + 싱글 코인 등등 고려하면 이 수준의 효율성의 배럭은 시간만 투자한다면 이론적으로 초기 투자 이후 투자가 필요없어지긴한듯 지옥 + 귀골만 다시 투자하고 코인, 이벤트 받은 거만 재투자 해주면 배럭 구간은 확실히 유지됨 이 스펙업으로 딱 효율 구간까지만 찍는 거 반복하면 배럭 유지비가 아예 삭제 옛날엔 이러면 레이드가 각박 딱딱해서 난이도나 시간 대비로 보면 효율이 안나왔는데 노노노도 그렇고 모르둠 이후 레이드들이 기본적으로 노말은 진짜 확 가벼워져서 레이드 3종 뛰는데 구 노노노가 40분, 싱싱매가 30분컷이 가능해짐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