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폿이 동투력 더 빡새고

대충 폿이 로펙이 더 쉬운데

투력때는 폿 개패다가

로펙때는 딜러가 어려우니깐 로펙으로보면 얼마 까줘야된다 이럼

그냥 투력은 폿 5~8퍼 까주면대고

딜러는 로펙때 5~10퍼 가산점 붙여주면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