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천 딜러면 7천 폿하고 가는거고
6천 딜러면 6천 폿하고 가는거지

딜러보다 폿이 올리기 어렵느니하면서
7천딜러랑 다니는데 5천후반인데 스펙업 안하면
민지폿인건 맞는 말임

근데 왜 6천 후반폿이 6천초반 딜러랑 가는게 맞아 ㅋㅋ
그냥 6천점쯤 넘으면 딜러든 폿이든 똑같이 올리기 힘듬

꼭 한마디 거들면서 냥소리하는 애들이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