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43
조회: 111
추천: 0
민지폿 투력 이야기하는데 꼭 더 나대는 애들이있네7천 딜러면 7천 폿하고 가는거고
6천 딜러면 6천 폿하고 가는거지 딜러보다 폿이 올리기 어렵느니하면서 7천딜러랑 다니는데 5천후반인데 스펙업 안하면 민지폿인건 맞는 말임 근데 왜 6천 후반폿이 6천초반 딜러랑 가는게 맞아 ㅋㅋ 그냥 6천점쯤 넘으면 딜러든 폿이든 똑같이 올리기 힘듬 꼭 한마디 거들면서 냥소리하는 애들이 있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