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28
조회: 717
추천: 1
로아랑 메이플은 축제고 던파는 장례식임메이플은 여기저기소문나서 큰축제해서 뉴비들 구경가고 고인물들도 밥먹고
로아는 친구들끼리 모여서 신작요리(티카투카) 늘먹던 치킨(모챌익) 스몰파티인거고 던파는 아버지가 아들죽임 급 장례식중임 반박시 나랑 로아 메이플 던파 같이해야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