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다시 복귀하려는데, 계정 명의가 부모님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매번 인증할때마다 부모님 손 빌리기도 번거롭고 하여, 계정을 제 명의로 새로 팔까 고민중입니다.
내실/카드 다시 해야되는게 제일 큰 걱정인데, 요즘 내실 변경된게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