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푸니카 시절에 찍먹하고 쿠폰 뿌릴때만 접속해서 템 받아뒀다가
이번에 차원 맘에 들어서 복귀예정입니다.. 

유툽 보면서 복귀 공부중인데 차원나올람 한참 기다려야되네요
그동안 뭐하면 될까요?
예전캐릭으로 티카투칸가만 했다가 듀얼리스트 칭호 따고나니 할게업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