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로아온 전 라방켜서 10노말단 귀골반반화한거처럼



지금은 초반 뉴비유입 정착때문에 놔두다가
중간에 라방켜서 싱싱매 올귀속화 할듯





지금 싱싱매하는분은 즐기면되고




싱싱매보고 부계정파서 유통골드캐겠다는사람은

1710 올리는골드 회수도못하고 올귀골화당할수도있으니

잘 생각하고 올리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