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17
조회: 1,831
추천: 0
ㅇㅎ)부계정 싱싱매 해보니까 겨울로아온전에 올귀골화할듯![]() 저번에 로아온 전 라방켜서 10노말단 귀골반반화한거처럼 지금은 초반 뉴비유입 정착때문에 놔두다가 중간에 라방켜서 싱싱매 올귀속화 할듯 지금 싱싱매하는분은 즐기면되고 싱싱매보고 부계정파서 유통골드캐겠다는사람은 1710 올리는골드 회수도못하고 올귀골화당할수도있으니 잘 생각하고 올리셈 ㅇㅇ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