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53
조회: 157
추천: 0
창술이 그정돈가 싶긴하네![]() 그정도로 욕먹을만가 싶은디 본캐급으로 안키우는 제 3자가 봤을 땐 현재 약하긴 한거 같은디 그에 비해 엄청 욕 많이 먹넹 ㄷㄷ 저는 좀 건들여줘도 괜찮지않았나 싶은데 암튼 그냥 요번 밸패 자체가 그냥 맛이 좀 없는 듯 일단 개선 못받은 직업들 민심 달래기 수치 딸깍이랑 시너지 개선 정도는 충분히 더 잘해줄만 했는디 이렇게 해버리다니;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