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로 욕먹을만가 싶은디

본캐급으로 안키우는 제 3자가 봤을 땐 현재 약하긴 한거 같은디


그에 비해 엄청 욕 많이 먹넹 ㄷㄷ

저는 좀 건들여줘도 괜찮지않았나 싶은데





암튼 그냥 요번 밸패 자체가 그냥 맛이 좀 없는 듯

일단 개선 못받은 직업들 민심 달래기 수치 딸깍이랑 시너지 개선 정도는 충분히 더 잘해줄만 했는디 이렇게 해버리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