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40
조회: 136
추천: 0
예전에 치킨 시켰는데 메뉴가 잘 못 왔더라근데 난 너무 먹고싶던 메뉴를 시켰는데 안 온거라
전화했더니 새로 보내주시더라고 그리고 이미 배달간건 그냥 드세요 라고 해서 좋은 집이다 생각하고 맛있게 먹고 리뷰 잘 달아드렸는데 다음에 시켜먹으려고 보니까 없어졌더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루아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