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08
조회: 108
추천: 0
내예상이긴 한데 신규레이드 전에 밸패 한번 더있을거같긴함이거 깔개들중에 b급깔개들
감당안될거같음 어차피 캐리는 s급들이 하는거긴한데 이거 이러다가 카멘꼴남 12파티 죄다 워블창바 이렇게만 모이고 나머지 러지 끼리끼리가면 검에서 벽느끼고 해산~ 이래버릴거같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