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깔개들중에 b급깔개들

감당안될거같음 어차피 캐리는 s급들이 하는거긴한데

이거 이러다가 카멘꼴남 12파티 죄다

워블창바 이렇게만 모이고 나머지 러지 끼리끼리가면

검에서 벽느끼고 해산~ 이래버릴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