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15
조회: 128
추천: 0
본캐가 가나라서 정말 다행이야...드드 ㅈ사기캐는 아니고 딜량 A급 딜러 수준으로 무난무난한데
무한피면에 치신베이스 치고 빠지기 쌉가능한 헤드캐릭이라 파티 존나 잘받아주는 호감캐여서 딜 너프 걱정도 없고 파티 존나 잘가고 ㅈ사기캐 아니면 딜량 이겨서 만족!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