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접었고 쿠크때였나?

나이좀 있으신 기공사 지인 한분 있었는데

그사람이 뭐 한대맞고 날라가서 죽었는데 내가

"늙어서 못피하는거임 ㅇㅇ"wwe 걸었더니

아니라고 그냥 실수였다 웃는거

내가 거기서 "3년전이면 피했음 내말이 틀림? 늙어서맞음 ㄹㅇ"

이랬더니 화도 안내고 진짜 시무룩 해 하니까 괜히 미안해지더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