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47
조회: 134
추천: 0
옛날에 지인 생각난다지금은 접었고 쿠크때였나? 나이좀 있으신 기공사 지인 한분 있었는데 그사람이 뭐 한대맞고 날라가서 죽었는데 내가 "늙어서 못피하는거임 ㅇㅇ"wwe 걸었더니 아니라고 그냥 실수였다 웃는거 내가 거기서 "3년전이면 피했음 내말이 틀림? 늙어서맞음 ㄹㅇ" 이랬더니 화도 안내고 진짜 시무룩 해 하니까 괜히 미안해지더라 ㅋㅋ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