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29
조회: 107
추천: 0
부계정 질문 있어요1.부계정 자체 인식은 어떤가요 ? 6캐릭 있어서 키워보고 싶은거 다른계정에 슈모익 해놓고 싶어요
2.본계에서 재료 같은거 부계정에 줘도 되나요 ? (보석x 그냥 파괴석, 수호석 강화재료들) 이것도 쌀우회로 제제가 있는지 궁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