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계정 자체 인식은 어떤가요 ? 6캐릭 있어서 키워보고 싶은거 다른계정에 슈모익 해놓고 싶어요

2.본계에서 재료 같은거 부계정에 줘도 되나요 ? (보석x 그냥 파괴석, 수호석 강화재료들) 
  이것도 쌀우회로 제제가 있는지 궁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