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25
조회: 136
추천: 0
이번 주사위겜보고 느낀게있을듯저런게 진짜로 시간가는줄 모르고하다가 내 시간이 사라져있음 ㅇㅇ;;
뭔가 빡치면서도 오기가 생기다가 중독됨 그래서 아르고스도 조금 기대됐는데 자폭병 나오면서 떨구고 자폭병에서 안전지대 나오는 페이크도 나오고 약간 이런 구조인줄 알았는데 현실은 그냥 두들겨 패다가 끝나고 아쉬운거지 디펜스모드도 잘만 다루면 시간 순산 당하는 콘텐츠인데 아무 생각안하고 보이는대로 뇌비우면서하는게 시간이 ㄹㅇ 잘감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