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젬 작 하는 중이고
일단 파밍해서 얻은 젬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1. 영웅 안정, 불변, 침식, 붕괴도 다 깍는 게 좋을지

2. 희귀 젬들도 깍는 게 좋을지

3. 만약 희귀 깍는다면 뭐는 하고 뭐는 하면 안 되는지

4. 사서 한다면 뭘 사서 하는 게 좋은지..

제발 알려줍메..

현재 젬 상태
견고 5개, 왜곡 6개 박혀 있음
낙 16렙
아공강 28렙
아피강 37렙
로펙 1.28퍼 정도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