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00
조회: 98
추천: 0
서폿 젬 깍고 있는데 알려주실 분..본캐 젬 작 하는 중이고
일단 파밍해서 얻은 젬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1. 영웅 안정, 불변, 침식, 붕괴도 다 깍는 게 좋을지 2. 희귀 젬들도 깍는 게 좋을지 3. 만약 희귀 깍는다면 뭐는 하고 뭐는 하면 안 되는지 4. 사서 한다면 뭘 사서 하는 게 좋은지.. 제발 알려줍메.. 현재 젬 상태 견고 5개, 왜곡 6개 박혀 있음 낙 16렙 아공강 28렙 아피강 37렙 로펙 1.28퍼 정도 나옴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