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접을때 보석 처분안하고 그대로 들고있어서




한캐릭으로 다 보으니까 저정도 되는데

저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일단 복귀하면서 슈모익은
한개는 발키리 서폿하나 키우고
한개는 차원술사 나오면 키울 생각이야


로선생님들의 많은 가르침을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