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25
조회: 175
추천: 0
로아 복귀하려고 접속했는데 도와줄사람전에 접을때 보석 처분안하고 그대로 들고있어서
![]() 한캐릭으로 다 보으니까 저정도 되는데 저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일단 복귀하면서 슈모익은 한개는 발키리 서폿하나 키우고 한개는 차원술사 나오면 키울 생각이야 로선생님들의 많은 가르침을 구합니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