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유저 종막 노말 트라이방이 없다해서
스펙 좀 많이 내리고 갈건데

공대는 안터지는데 패턴이랑 풀정이랑 그런거 다 보려면
적정 전투력 몇까지 내려야 할까..

일단 겁화 다 빼고 각인 두세개랑 어빌돌빼는 정도면 2400~2500쯤 될듯해서
더 빼고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