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56
조회: 168
추천: 0
종막 노말 도는 사람들에 질문할게 있는데이번에 복귀유저 종막 노말 트라이방이 없다해서
스펙 좀 많이 내리고 갈건데 공대는 안터지는데 패턴이랑 풀정이랑 그런거 다 보려면 적정 전투력 몇까지 내려야 할까.. 일단 겁화 다 빼고 각인 두세개랑 어빌돌빼는 정도면 2400~2500쯤 될듯해서 더 빼고 갈까..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