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00
조회: 736
추천: 0
이번 밸패가 진짜 의문이긴함보통 구조개선 요새는 개빡세게 넣어주더만
이번에 교감 버스트는 개선을 받았는데 S랭크에 못 들어간 느낌임 기존에 패치 받았던 유산 충 초심 곰수사 대붕 망소빙은 다 S 클래스 진입인데 쟤네는 못한 느낌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