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00
조회: 213
추천: 1
서폿 투력 마의 구간서폿이 3000~8300까지 다 있음
일단 난 유각을 시즌3초창기에 읽은 사람이라 노유각기준은 모르기때문에 올유각을 상정하고 적겠음 1차 마의 구간 : 3000 여기가 마의 구간인 이유는 일단 배럭구간인 1730구간인데 보석나이스를 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7~8겁작으로 달성을 하려면 특성붙은 이중옵팔찌~ 노특성이중옵2줄급팔찌를 한 상태에서 아크그리드를 다 켜야함 악세는 배럭인 만큼 목,반 상하에 귀걸이 무공퍼상단일 정도가 적당하다고 판단하지만 만약 악세를 상중이상으로 맞췄다면 그래도 8겁작을 안섞어도 가능하다 정도 수준이라 악세가 크게 비중을 차지하지 않음 팔찌 << 카던팔찌던 뭐던 5줄짜리로 무한 트라이하면 극복 가능하지만 주차기간이 짧다면 벽이됨 아크그리드 << 마찬가지로 17포만 키는게 쉽긴 하지만 주차기간이 짧아 귀속젬이 적다면 생각보다 어려움 물론 주차기간이 길면 길수록 벽이 낮아지고 사기치면 칠수록 낮아지는거라서 누군가는 벽을 못느낄 수도 있음 2차 마의 구간 : 4000 슬슬 고급배럭단계인 1750임 여기서 균등강화로 달성을 하기 위해선 팔찌 사기치는거 밖에 답이 없음 아니라면 무기 20강을 해야함 악세는 목반 상중에 귀걸이 무공퍼상단일정도로 팔찌를 좀 사기 쳤다면 반지정도는 쌀배럭때 쓰던 상하반지를 좀 더 쓸 수 있음 보석은 8겁작 어차피 본캐폿급 팔찌 아니면 8겁작은 해야 4000 찍을 수 있음 팔찌는 특성1줄이상에 이중옵 2줄 or 노특성 이중옵2줄+단일옵1줄급은 돼야 좀 수월하게 투력달성이 가능함 만약 위에 언급한 조건을 전부 달성했다면 4200점정도 될건데 배럭캐릭에 페온을 몇백개씩 쓰기 힘들기 때문에 팔찌에서 상당한 벽이 생김 3차 마의 구간 : 4500 템렙 1750~60으로 여기는 진짜 쉽지 않음 왜냐하면 2차벽때 이미 상중악세에 배럭급에선 종결에 가까운(본폿들도 운 없는사람은 아직도 쓸법한) 팔찌에 배럭에 걸맞는 8겁작까지 다 한상태이기에 보석, 상상악세, 무강 이딴거만 남음 여기서 무강정도가 귀속으로 천천히 누르다보면 23강까진 할만하지만 그래도 9겁작 좀 섞어야 함 상상악세는 성능에 비해서 거품이 좀 있다고 봐서 비추천함 물론 균등강화로 방어구로 찍어 누르는것도 가능하고 벨가르딘 템렙이 나온 시점에서 벨가하드를 노린다면 방어구로 찍어누르는것도 좋은 선택지라고 봄 4차 마의 구간 : 5000 여긴 진짜 보석 올려야함 상상악세도 본격적으로 고려해볼만 한 단계임 애초에 4500부터 보석 팔찌작 젬작으로밖에 점수가 안 오르기 때문에 5000점은 템렙으로 찍어눌러서 달성하려고 해도 위에 언급한 세가지를 병행하지 않으면 달성하기 쉽지 않음 누군가에겐 본캐급인 점수이기도 하고 4500 이후부턴 어차피 효율 박살난거밖에 없으니까 얌전히 포기하고 상상악세랑 보석 올려주는게 정신건강에 이롭다고 생각함 젬작, 팔찌작은 페온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부캐, 배럭인데 얘네를 주력으로 점수 올리는건 비추 5차 마의구간 : 8000 이제 슬슬 보석, 악세 종결 내고 팔찌도 준종결급끼고 젬작이나 딸깍할 시기가 옴 만렙 아니면 달성하기 힘든 점수임(물론 폿의 본체인 팔찌가 사기라면 1790+로 달성 가능) 많은 8000폿들이 분쇄의 주먹을 끼고 달성하는 구간이기도 함 다른건 어차피 종결급이니까 제외하고 젬 팔찌만 보자면 젬은 로펙기준 3.x퍼 팔찌도 로펙기준 20퍼이상은 해야할거임 이 이후로는 이제부터는 진짜 팔찌, 젬작밖에 없음 팔찌는 여기부턴 단순하게 이중옵 몇줄이 아니라 이중옵 중옵, 상옵을 노려야 하고 젬작은 로펙기준 3퍼중반은 찍고 시작이라고 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