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발비쿠 트라이때 기믹 이해할때까지 구르고 구르고 또 구르고 그만두고싶어요해도
들어올땐 맘대로지만 나갈때는 죽어서 나가야할 정도로 빡빡하게 했는데
그때 그 정신으로 이후에는 모든 레이드 개같이 굴러서 숙코 놈들 진도 사기범들 개 꼴보기 싫었는데
지금은 트라이 도우미만 살아있어도 그냥 깨버림
걍 지들이 힘들어서 더하기 싫어서 괜찮죠? 기믹 다보셨어요 하고 그냥 깨버림
기믹은 시부럴 유튜브에도 널렸어 이러니깐 나중에 유튜브 대~~충보고 응 난 성불이야 하고 진도사기나 치러오는거지
옛날처럼 잡도리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