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마 인파 기공 지금 좋은거 알긴 하는데
하필 종족이 애니츠라 개씨발 좆같이 못생겨서 
그래도 실린이 이쁘지 이러고 알카 만들었는데
이거 좆된 것 같음
그냥 딱 들어가서 모배캠 받고 진행하다가
아 좆됐다 라는 생각부터 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