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26
조회: 134
추천: 0
진짜 쿤겔라니움 캐릭별로 불쾌함 수치가 너무 다르네피메로 샷건 쏘다가 이색기 점프 한번 뛰면 바로 스페 빠짐 > 다음 샷건 굴리는데 또 점프 나오면 걍 넘어져야됨
스페쿨은 뒤지게 길어서 걍 하루종일 누워있음 갈증으로 가면 그냥 다 씹으면서 딜 하니까 눕기도 힘듦 방방타는걸 좀 줄이던가 연속으로라도 안 나오게 하던가 하루종일 방방 뛰어대서 같이 간 사람들도 하루종일 넘어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