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메로 샷건 쏘다가 이색기 점프 한번 뛰면 바로 스페 빠짐 > 다음 샷건 굴리는데 또 점프 나오면 걍 넘어져야됨

스페쿨은 뒤지게 길어서 걍 하루종일 누워있음


갈증으로 가면 그냥 다 씹으면서 딜 하니까 눕기도 힘듦


방방타는걸 좀 줄이던가 연속으로라도 안 나오게 하던가 하루종일 방방 뛰어대서 같이 간 사람들도 하루종일 넘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