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까지 못하는건 말도 안된다고 해외에서 승부조작설 나옴ㅋㅋ 보니까 선수들 안뛰는거 감독 암것도 안하는거 지고있는데 공격 아예 안하는점 등등 쟤네가 봤을땐 충분히 저런 의견 나올만하다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