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관심 안가진 사람들은 리니지=담배냄새 조폭겜, 메이플=사기겜, 로아=금강선겜 (아직도 금강선이 디렉인줄암) 정도 이미지만 가지고 살아가는데

꼭 다른게임 이미지를 조지는데 혈안이된 사람들이 많음

이거랑 똑같은 형태가 자동차에 있더라

ㅇ슬람 흉기차 등등 존나 다른 브랜드 차 못까내려서 안달인새끼들 개많음ㅋㅋ

>별개로 야구는 다름 ㅋㅋ 야구는 자기 응원?팀 까대는데  옆에서 툭툭치면 타임킬링 지림 (예: 롯데는 웰시코기랑 야구해도 한판은 진다며?)  ㅅㅂ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