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바꾸느라 좀 늦긴 했는뎅 5초? 10초? 늦었으려나

야성으로 스킬쓰고 쿨기다리면서 평타치고있으니까 딜안한다구 시비검...

매칭이었고 클탐도 2분때나옴

끝나고 귓으로 전분까라고옴



왜 화가난거지 대체.....



놀랍게도 실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