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요즘에 노말은 맨날 랏폿이더라

그냥 경매로 유각 안나오는거만 빼면 노말이랑 똑같잖아

해보니까 싱글이 오버스펙 8인 노말이랑 걸리는 시간이 똑같네

이제 노말은 절대 안간다

숙코 때문에 노말에서 유기되는거 스트레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