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46
조회: 224
추천: 0
제가 썼던 피시방 원격하기 길드원+4명 같이해주기 친구라가능했음피시방 컴퓨터 너무 느림 그래서 제 부컴 3900에2080ti 64램에 스스드2테라짜리 피시방에 설치함 ㅋㅋ
참고로 피시방 하는사람이 동호회 친구라서 가능한 플레이였음 피시방 자리 자체를 걍 산거임 한달동안 컴퓨터 걍 계속 켜 두면 된다고 혹시라도 수요일이나 이럴때 아무것도 안건들여도 된다 알아서 내가 원격으로 패치 받고 다 하겠다 이렇게 하고 알바생한테 모니터앞에 가림막 하나만 A4 용지로 붙여놔달라 하고 길드원4명이랑 하루 4~6시간씩 해서 모든인원 이벤트 다 채워줌 아 당연히 길드원4인한테 10만원씩 받고 나도 10만원 내고 시간날때마다 피시방에 들러서 알바분들한테 맛난거 시켜드리고 ㅋㅋ 아는 피시방 하시는분 계시면은 이런 방법을 쓸수도 있음!! 근데 지금은 같이 피시방 이벤트 참여하던 멤버 거의 떠나서 안남아있음.. ㅠ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