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지원가 이거 하면 60%딜증인가그래서
어지간한 딜러보다 빨라야하는거 아닌가

쓰읍..... 딴 1700짜리 딜러할때보다 서폿할때 더 빡센데;
내가 딜도화가를 굴릴줄 몰라서 그런가 
아무리그래도 깡딜자체가 넘 낮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