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06
조회: 223
추천: 0
서폿 싱글 왜 이렇게 빡세지진정한 지원가 이거 하면 60%딜증인가그래서
어지간한 딜러보다 빨라야하는거 아닌가 쓰읍..... 딴 1700짜리 딜러할때보다 서폿할때 더 빡센데; 내가 딜도화가를 굴릴줄 몰라서 그런가 아무리그래도 깡딜자체가 넘 낮은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더워요33] 무적007은.........





